이디야 6월 신제품 프로틴 음료를 마셔본 솔직 후기

2021. 6. 6. 22:13_솔직제품리뷰

728x90
반응형

지난 번 이디야 신제품에 대해 소개 한 적이 있었다 . 

 

 

참고할 링크! 

https://luminous-star.tistory.com/7

 

이디야 6월 1일 신제품 출시 할인쿠폰 지급! 퀴즈 맞히고 쿠폰받자! (정답포함)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이 다가오고 있다니 1년의 절반이 벌써..다가오네요. 야속하게도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지만! 신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바로!! 이디야에서 6월 1일 신제품

luminous-star.tistory.com

 

 

 

오늘은 신제품을 마셔본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다.

이디야의 6월 신제품 음료는

 

카라멜 프로틴 밀크

바닐라 프로틴 밀크

사과리치 콜라겐 워터

이렇게 3가지 이다.

 

 

 

그리고 단백질 바와 비타민바 2가지가 있는데

왠지 초코쿠키가 더 맛날 거 같은 느낌이다.

 

이디야 방문기!!!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단백질도 챙겨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

 

 

 

가격은 3800원 

프로모션 쿠폰 500원을 받아 3300원에 결제를 하고 

 

바닐라프로틴 밀크를 겠했다!

 

 

 

퐁도 들어가 있고 

달달하면서 맛나는 바닐라 맛에 

한잔을 마시고도 또 마시고 싶었다

귀리와 퐁이가 씹으는게 고소하기도 하면서 

맛있었다!

 

 

또 사먹으로 가고 싶다! 

 

이번 여름 더 건강하게

단백질은 적당히 채워주며 

열심히 운동하고 뱃살을 빼도록 하겠다! 

 

#이디야신제품

#이디야바닐라프로틴밀크

#프로틴밀크

#바닐라프로틴밀크

#이디야신제품프로모션

#고소한단백질음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