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아보카도 추가

2021. 6. 19. 23:56_솔직제품리뷰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써브웨이가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 근처에 없어서 못먹고 있다가 

 

먹을 기회가 생겼다!

신나 신나!!! 너무 좋앙!!! ^^

 

원래 나의 주문은 로스트 치킨 이였으나 

배달 앱에서 제대로 못찾았다고.. 시간도 없고 급해서 

비슷한 걸 시켰다고 했다. 

단체로 시킨 거여가지고 실수도 조금 있었던 듯 싶다.

 

암튼!!! 같은 닭고기니 넘어 가겠어!

 

 

로티세리 바베큐에 아보카도 추가했다!

아보카도를 워낙 좋아하는데다가 

또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기 위해서~ ^^ 

호호호!!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냈는데

바로 먹은게 아니여서 살짝 아쉽긴 하다

 

 

 

 

배달온거고 바로 먹은것도 아니니 

모양은 별로지만 내가 좋아하는 허니오트빵에!!

 

로티세리 바베큐가~~

모든것은 그냥 다 기본으로 했고 

아보카도만 추가!

 

 

 

짜잔!!!!

짓눌렸긴 했지만.

맛있으면 됐지잉!!

근데.. 치킨은 어디갔니?

 

생각보다 치킨의 양이 너무 적었다. 

다음엔 미트도 추가해야 하나?

 

주재료로 추가 할 수 있는데

15cm : 1800원 

30cm : 3600원 추가다.. 

추가 해서 먹어야 할 듯 한 양이였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써브웨이 가격만 오르지 말고

고기 양도 늘려줘요!!!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베큐 아보카도 추가 총평: 

역시 맛있다. 주 재료인 미트의 양이 별로 없다.

미트 양이 좀 많았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